본문 바로가기

FUN

순간을 잡아낸 재미있는 착시사진들

 

인터넷 상에는 많은 사진이 떠돌아다닙니다. 그중에서는 믿기 힘든 사진들도 많이 있죠. 오늘은 착시사진을 준비했는데요, '3초 뒤에 이해되는 사진' 등의 제목으로 떠도는 사진들을 보셨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찰나의 순간에 우연히 포착된 이 사진들을 보고 단숨에 이해하기는 쉽지 않을겁니다. 지금부터 순간을 잡아낸 재미있는 착시사진들을 확인해 봅시다.

순간을 잡아낸 재미있는 착시사진들

 

1. 말의 머리를 가진 사람

사람의 머리가 있어야 할 곳에 말의 머리가 절묘하게 위치해 있네요.

 

 

2. 얼음모자?

아이의 머리위로 물이 떨어지는 짧은 순간이 포착되었습니다.

 

 

3. 아기는 어떻게 생겨요?

아기는 두루미가 물어다준다는 전설이 있죠. 이 사진은 그걸 뒷바침하는 자료가 되지 않을까요?

 

 

4. 치마입은 웨이터

웨이터가 마치 치마를 입고있는듯 합니다.

 

 

5. 여기가 바로 워터파크!

버스에 그려진 튜브를 타고 파도를 타는 남녀의 사진이 물웅덩이를 만났네요. 너무 즐거워 보입니다.

 

6. 강아지 친구

강아지그림과 친구가 되고싶은 모양입니다.

 

 

7. 번개의 여신상

자유의 여신상이 번개마법을 사용하는 것 같네요.

 

 

8. 나비가면

나비의 눈처럼 생긴 무늬때문에 가려진 사람의 눈을 대신하고 있습니다.

 

 

9. 공중에 떠있는 하트

이 사진을 찍기 위해 많은 노력이 필요했을 것 같습니다. 공중에서 찍기에는 고난이도의 자세네요.

 

 

10. 불의 정령

불꽃이 마치 웃고있는 것 같죠. 정말 우연히 찍힌 장면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