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

아기때부터 할아버지까지 슈퍼 히어로의 일생

 

슈퍼맨, 배트맨,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등등 만화에서 등장하는 슈퍼 히어로들은 항상 멋지고 강인한 모습으로 악당들과 맞서 싸웁니다. 스웨덴의 화가 안드레아스 잉글룬드(Andreas Englund)는 현실적인 모습의 슈퍼 히어로의 일생을 그림으로 표현했습니다. 조금은 악당같은 행동을 하기도 하는 등 슈퍼히어로에 대해 생각하지 못했던 어린시절부터 노인이 된 모습까지 슈퍼히어로의 일생이 재미있게 묘사되어 있죠. 지금부터 슈퍼히어로의 일생을 감상해 봅시다.

 

아기때부터 할아버지까지 슈퍼 히어로의 일생

 

▼ 슈퍼히어로의 어린시절입니다. 늠름해 보이네요.

 

▼ 무럭무럭 자란 슈퍼히어로. 날아다니며 새가 똥을 싸듯 공중에서 소변을 보는 장난을 치네요.

 

▼ 신나게 날아다니며 셀카 삼매경

 

▼ 수영장 몰카는 덤이죠.

 

▼ 어느덧 질풍노도의 시기를 맞이했습니다. 어둠의 슈퍼히어로.

 

▼ 불량배들에게 돈을 상납받는 슈퍼 히어로

 

▼ 숙취에 시달리는 슈퍼히어로

 

▼ 쭉쭉빵빵 아가씨들에게 태닝오일을 발라주며 작업을 걸다가 누군가에게 딱 걸렸네요.

 

 

▼ 나쁜 짓을 하다보니 사람들에게 환영받지 못합니다.

 

▼ 결국 경찰에게 잡혀가고 마네요.

 

▼ 히어로카를 타고 마트에 장보러 갔다가 그만 계란을 깨트리고 말았군요.

 

▼ 천하의 슈퍼 히어로도 치과는 무섭습니다.

 

▼ 아이가 태어났습니다. 아빠가 된 감동적인 순간이네요. 엄마는 위에서 본 그 아가씨일까요?

 

▼ 아이를 사랑스런 눈길로 쳐다보네요.

 

▼ 매일같이 마주치는 악당들이 귀찮습니다.

 

▼ 나이가 들어 주름살이 가득합니다.

 

▼ 공포영화를 보고 있는 것 같네요. 악당은 안무서워도 귀신은 무서운가봅니다.

 

▼ 겨울엔 역시 집에서 귤이나 까먹는게 최고죠.

 

▼ 아직 한창이라고 마음을 다잡는 듯 합니다.

 

▼ 아직 죽지 않았다는 듯 악당을 무찌르지만, 표정은 힘겨워보이네요.

 

▼ 역시 나이는 못속이나봅니다. 지쳐보이네요.

 

▼ 젊은 시절을 떠올리며 담배 한모금

 

https://andreasenglund.com/

▲ 안드레아스 잉글룬드의 다른 작품들을 감상하시고 싶으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