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국물이 파란색? 일본 유니콘 라면 맛있을까?

 

유니콘은 신화 속에서 등장하는 말의 몸통에 이마에는 커다란 뿔이 달린 상상 속 동물입니다. 신비한 마법의 힘을 가졌는데 그 힘이 뿔에 담겨져 있으며, 순결한 처녀를 좋아한다고 하죠. 이런 유니콘의 이름을 딴 신비한 라면이 일본 도쿄에서 팔리고 있다고 합니다. 일본식 라면이니까 라멘이라고 해야겠죠? 어떤 음식인지 유니콘 라멘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국물이 파란색? 일본 유니콘 라면 맛있을까?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이 라면은 유니콘이 좋아할 것 같은 비주얼을 갖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파란색 음식은 식욕을 억제해 주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이라고 하죠.

 

 

유니콘 라면의 파란색 국물은 식욕을 떨어뜨릴 뿐만 아니라 아무리 봐도 맛이 없을 것 같이 보입니다. 파워에이드에 끓인 라면처럼 말이죠.

 

 

보기에는 예쁘지만 먹고싶지 않게 생겼달까요? 이름을 유니콘 라면으로 붙인 이유는 유니콘의 색깔을 닮아서 붙인 이름이라고 합니다. 아마 유니콘의 갈기가 푸른색이었던가요?

 

 

아무튼 이 라면은 생긴 것과 다르게 맛은 일반 라면과 맛이 크게 다르지 않으며, 가격도 별로 차이가 없다고 합니다.

 

 

일반적인 라면에 색깔을 내기 위한 청록색 스피루리나 분말을 첨가하여 만든다고 하니 크게 걱정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전통적으로 챠슈가 들어가는 것과 다르게 채소와 계란, 닭고기가 들어있습니다. 맛이 몹시 궁금한데 나중에 일본에 가게 되면 꼭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