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 6가지

 

삶을 살다보면 수많은 이성을 만나게 되는데요, 첫 만남에도 호감이 가는 사람이 있고 보면 볼수록 호감이 생기는 경우도 있지요. 어찌됐건 호감이 생기게 되면 그 사람 앞에서는 뭔가 평소와 다른 행동을 보이게 되지요. 성격에 따라 사람마다 다르기는 하지만 대체로 인간이라면 본능적으로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 공통적인 행동을 하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오늘은 남자가 여자에게 호감있을때 어떤 행동을 하는지 알아볼까 합니다. 주변에 혹시 이런 행동을 하는 남성이 있다면 그린라이트가 켜진게 아닐까요?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 6가지

 

1. 연락을 자주 한다.

남자는 대체로 귀찮은 일을 싫어하고 전화를 한다면 용건만 간단히 하는 사람이 많은데 별 것 아닌 일로 자꾸 연락이 온다면 호감이 있기 때문에 연락할 구실을 만들어서 연락하는 것일 가능성이 큽니다.

 

 

2. 이상할 정도로 자주 마주친다.

이것도 역시 일부러 주위를 맴돌며 마주칠 구실을 만드는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3. 눈이 자주 마주친다.

다른 일을 하다가 주위를 둘러봤을 때 자주 눈이 마주치는 사람이 있나요? 남자는 좋아하는 여성에게 자꾸만 눈이 가게 되어 있습니다. 눈이 마주치면 피하는 것도 호감의 신호라고 볼 수 있습니다.

 

 

4. 칭찬을 많이 한다.

남자는 대체로 칭찬을 잘 하지 않습니다. 여자의 외모나 성격 등을 칭찬하면서 은근슬쩍 호감을 표현하는 것이지요.

 

 

5. 여자의 사소한 것까지 기억한다.

앞서 말했듯이 남자는 귀찮은 것을 싫어합니다. 그래서 사소한 일에는 신경을 잘 쓰지 않죠. 하지만 호감이 있는 여성에 대해서는 이야기가 달라집니다. 자꾸만 그녀에 대해 생각하게 되고 관찰하게 되지요. 그래서 원래 꼼꼼한 편이 아닌데 특정인에 대해 세세히 기억하고 있다면 호감이 있다는 증거가 되겠습니다.

 

 

6. 잘 웃는다.

원래 잘 웃는 사람도 있고 정말 웃긴 상황에서 웃는 경우도 있지만, 남에게 웃음을 보이는 것은 그사람에 대한 호감의 표현입니다.